2010년 12월 20일 월요일

키스방업소문화 고찰

 
키스방≥▽업소▽★키스방★문화
 
키스방≥▽업소▽★키스방★문화

연말에 밤거리를 활보하다보면 크리스마스가 떠오른다.크리스마스에는 여자친구와 성탄트리 앞에서 키스하는 로맨틱한 상상도 해본다.상상은 상상 일뿐.. 때마침 TV에서는 거품키스가 유행을 타고있다. ,. 솔로인 남자로서 그냥 부러울 따름이다. 어쩌면 그래서 솔로들이 더욱 키스방 업소를 문전성시  찾고 있는게 대한민국 문화인거같아요.!!!!

 
키스방≥▽업소▽★키스방★문화

업소 문화중 최고의 키워드는 당연 키스방이지요. 하지만 최근들어 키스방을 둘러싼 놀란이 가속화 되고 있다.
과다출혈경쟁과 경기침체로 키스방들이 현재 사업 활성화를 위해 변종 키스방으로 리모델링 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신규업소창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키스방프렌차이즈를 운영하는 회사들도 속속 나타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키스방업소을 규정하는 관련법규가 현재 미비한 실정으로 관할 경찰서나 구청에서는 단속이 쉽지 않다고 한다.키스방업소 자체가 신고재며 자유업이기 때문이다. 과연 이 키스방들이 성인들만을 위한 업소문화공간인지, 아니면 신생퇴폐업소가
될지 향후 행보가 사뭇 궁굼해지는 연말이다.

 
키스방≥▽업소▽★키스방★문화

대한민국은 업소문화가 정말 많다 종류가 너무많아~~텐프로 쩜오 안마 요정 키스방 대딸방 등등 에휴 ㅜㅜ업소문화가 이렇게 많은데 유독 키스방에 시선을 집중하는 이유가 멀까?
사뭇 궁굼하지만 나름 밤문화를 탐방해본 친구가 아니 업소녀 말을 들어보면 짐작이 간다.나처럼 돈없구 솔로인 아저씨는 그냥 대중문화나 접하면서  소셜 미투나 쓰며 비제이 방송이나 들어야지 ,.  재미있게 보시구 문화적 해택 만끽하세요.날씨가 많이 춥네요 행복한 한주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